1. 입금(=현금결제) 2. 카드결제 편리한대로 선택하여 결제하시면 됩니다.
1. 입금(=현금결제) : 입금 결제는 은행에서의 입급을 통한 현금결제를 기본방법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2. 카드결제 : 신용카드결제 구매자는 상품대금을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도 있습니다. 단, 카드결제는 판매자가 카드결제를 결제수단으로 인정한 경우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판매자가 카드결제 대행 수수료를 부담하기 때문입니다.
현금영수증발행은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구매시(계좌이체,무통장입금) 현금영수증신청을 체크후 정보기입후 신청 .
이때 인증번호부분은 인증방법선택시(주민번호,전화번호) 선택한 정보를 기입하시면 됩니다.
예)주민번호를 선택하셨으면 주민번호가 인증번호가 됩니다.
둘째.구매후 현금영수증 신청시(구매후90일이내)
우측상단의 마이페이지 or 주문/배송조회를 클릭 > 해당하는 주문번호를 클릭
> 결제정보 옆에 있는 신청버튼 클릭
*현금영수증 출력을 원하시는 분은 구매후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십시요.
구매시 신청하시면 현금영수증출력이 안되며, 구매시 현금영수증 신청하신
고객님은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